본문 바로가기

시사

'저작권법'을 악용하는 법무사를 이기는 방법

그저 강풀씨의 아래 그림을 읽어주세요.제가 원하는 한국의 인터넷 세상에서의 모습이 담겨져있습니다.강풀씨의 이런 생각이 있다면 원래 저작권법으로 권리를 찾아야 하는 작가를 이용하고 자신들의 잇속을 챙기는 법무사들과  그 일련의 배후자들이 힘을 쓰지 못할 것입니다.작가의 권리와 소중한 수익은 보호되어야 합니다.하지만 이런 작가들을 생각해서 법무사들이 수많은 그리고 무자비한 고소 고발을 하겠습니까?.악의적인 불펌과 영리적인 목적.상습적인 불펌 행위는 마땅히 근절되어야 합니다.
하지만.상식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고소,고발.신고를 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상식이 통하지 않는 법이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저작권법을 위한 상식이 인터넷에서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상식이 통하는 이야기를 상식선에서 해주신 강풀씨에게 박수를 보냅니다.그의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건.싫어하는 사람이건 이런 강풀씨의 생각을 지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범죄적인 행위는 근절하고 막되 상식선의 자유로움을 인정하고 보여주는 강풀씨의 용기와 주장을 진심으로 지지하고 환영하고 박수를 보냅니다.

저는 원래 댓글은 환영해두 추천눌러주세요  이런 애기 안합니다.추천받는다고 크게 달라지는것은 없을테니까요.하지만 이번에는 추천을 꼭 눌러주세요.별다른 이유없습니다.강풀씨의 좋은 생각과 주장을 많은 블로거들이 알고 지지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강풀씨를 지지하신다면 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그리고 이 글과 그림을 주위 분들께 많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