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강용석 '성희롱 파문'여자는 주면 다 돼?



강용석 한나라당 국회의원이 여성을 비하하는 성희롱 발언을 했다.강용석 의원은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
인근 고깃집에서 제2회 국회의장배 전국 대학생 토론대회에 참석한
남녀 대학생 20여 명 앞에서 일반인도 하
기 어려운 성희롱적인 발언을 해서 파문이 일고 있다.

도대체 강용석 의원은 무엇이라고 이야기했는가?

■ 자칭 토론의 패널 구성에서 주목받는 방법을 알려주겠다고 하면서 한 이야기다

"사실 심사위원들은 (토론) 내용을 안 듣는다.참가자들의 얼굴을 본다. 토론할 때 패널을 구성하는 방법을 조언해주겠다. 못생긴 애 둘,예쁜 애 하나로 이뤄진 구성이 최고다. 그래야 시선이 집중된다"


■ 한 여자 대학생이 장래 희망이 아나운서라고 이야기를 하자 했던 발언이다.

"다 줄 생각을 해야 하는데 그래도 아나운서 할 수 있겠느냐?
"O여대 이상은 자존심 때문에 그렇게 못하더라"



■ 지난 해에 청와대를 방문했던 여학생을 보면서는

"그때 대통령이 너만 쳐다보더라. 남자는 다 똑같다. 예쁜 여자만 좋아한다. 옆에 사모님(김윤옥 여사)만 없었으면 네 (휴대전화) 번호도 따갔을 것"



■ 강용석은 한나라당 홈페이지의 칼럼에도 다음과 같은 글도 올렸다.

"박근혜는 다르다.

우선 그녀는 섹시하다. 
서른 일곱 살인 내가 50대 초반의 그녀를 섹시하다고 하니 이건 또 무슨 왕아부라고 할른지 모르나 진작부터 두둑해진 뱃살에 쳐다볼수록 대책이 없다고 느끼는 아들 둘까지 첨부하고 있는 유부남의 입장에서 군살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에 애도 없는 처녀인 박근혜에 대해 섹시하다는 표현만큼 적당한 말을 찾기 어렵다. 
더군다나 10년 넘게 해왔다는 단전호흡하는 이 사진을 보라 !!  
 나뿐 아니라 많은 유부남들(늙거나 젊거나를 막론하고)이 박근혜의 물구나무 선 모습, 완벽한 아치 모양의 허리에 감탄을 금치 못했을 것이다."






 ■ 강용석은 도대체 누구인가?



저 화려한 경력을 봐라.
서울대 법대를 나오고 하바드법대에서 공부하고 현재 홍익대 법대교수까지 겸임하고 있다.
그날 자리에 참석한 여대생들이 한 두명도 아니고 여러명이서 똑같이 성접대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데.혼자서 재미있게 한 말이 저렇게 들릴 수 있는가?

요새 회사의 술자리에서 여직원에게도 저런식으로 이야기하면 성희롱으로 걸리는데
도대체 국회의원이 얼마나 대단한 자리이고 높으신 분이라서 저 따위 망말을 했는가?

아무리 서울대 법대를 나오고 법대 교수를 하고 있으면 머하나?
머릿속에는 온통 똥덩어리만 들어있으니
저따위 말을 태연하게 여대생들 앞에서 지껄이지..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는 이 사건이 진실로 조사되면 출당조치까지 한다는데
출당이 아니라 의원제명까지 시켜야 할 문제이다.

성폭력범 검거 법안 어쩌구 하지말구
국회의원 당신들 머리부터 개조하기 바란다.

덧붙이는 말: 강용석의원이 해당 발언에 대해 전면 부정을 했습니다.(박근혜 발언은
부정을 할 수 없겠지만...)저는 오히려 제가 쓴 포스팅이 강용석 의원이 발언 사실무근으로
백배 사죄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한 국가의 국회의원을 모독한 죄로
사이버 수사대에 가서 조사를 받아도 좋겠습니다.

왜냐고요?
국회의원이 저런 발언을 했다는 것은 우리나라의 정치가 얼마나 최악인줄
보여주는 결과이기 때문입니다.성범죄자와 같은 인물을 국회의원으로 뽑은
나라의 국민이 되고 싶지 않도록 제발 사실무근이었길 바랍니다.

강용석 의원 한나라당에서 제명 결정
강용석 의원이 결국 한나라당에서 제명 결정이 났습니다.한나라당 윤리위원회 주성영 의원이
브리핑을 했는데 강의원이 당의 위신을 훼손했을때의 징계 사유에 해당되어 제명처분한다고 합니다.

☞ 제명처분이란?
제명은 윤리위 차원의 징계 종류 중 가장 엄중한 것으로 윤리위에서 제명 결정이 날 경우, 의원총회에서 재적의원 3분의2의 의결로 제명이 확정된다.

당헌·당규상 강 의원은 윤리위의 제명 결정 이후 10일 내에 재심을 신청할 수 있으나 의총에서 일단 최종 제명이 확정되면, 향후 5년간 재입당이 불가하다.

다만, 제명 후 자숙 기간 중이라고 해도 민·형사상 소송 등을 통해 무고함이 밝혀질 경우 최고위 의결로 그 기간을 단축시킬 수가 있다.



※ 이미지는 차마 한국 여대생의 얼굴을 넣을 수 없어서 Flickr에서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