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Products

넥타이에서 바람이 나오는 넥타이 선풍기


 

 

                  일본 신상품: 선풍기가 달린 넥타이

 

일본의 선풍기가 장착되어있는 옷을 소개한 바 있었다.(아 근데 이거 뉴스에서 나온것 봤다.물론 내가 쓴것 보고 찾지 않았겠지만,그래도 남보다 빨리 아는 것을 뉴스에서 방영해주니 좋았다 ㅋㅋ)그런데 이번에는 선풍기가 달려잇는 넥타이를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를 이용한 넥타이 선풍기이다.걍 USB만 꼽으면 바람이 솔솔 나온다.

간단하면서도,에어컨 안되는 회의실이나 도서실,아님 자신의 방,또는 에너지 절약을 외치는 회사에서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와 같이 바람이 위 아래로 순환되면서 특히 목에 땀 많이 흘리는 사람은 좋을 것 같다.가격은 2,900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은 폭염으로 응급차에 실려간 사람만 300명이 넘는다고 한다.무더운 날씨에 저런 아이디어 상품으로 시원하게 살자 ^^

이러니깐 장사꾼같다.ㅋㅋㅋ.전 일본상품파는 사람아니에요.